본문내용 바로가기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의 시작! 메인 배너

저스트 터치 잇 메인 배너

떠나기 전 꼭 확인하고 가자! 똑똑하게 고르는 해외여행 패키지 좋은여행상품 선택법

국가별 종합정보
  • 남색경보 남색경보
    여행유의
  • 황색경보 황색경보
    여행자제
  • 적색경보 적색경보
    철수권고
  • 흑색경보 흑색경보
    여행금지
  • 특별여행주의보 특별여행주의보
    철수권고
  • 특별여행경보 특별여행경보
    즉시대피

  • 대륙선택
  • 나라선택

인도
현재 여행경보단계 :미지정
현재 여행경보단계 :미지정
현지감염소식 :미지정
비상연락처 :미지정
  • 온도
  • 환율0원(USD기준)
  • 시간00:00 PM0월 00일

알림/이벤트

  • 왼쪽
  • 오른쪽

이달의 여행이야기

1년에 딱 한달, 유럽이 동화처럼 변하는 시간
11월부터 12월 사이에 떠나는 크리스마스 여행, 독일의 크리스마스 마켓
8월 웹진
  • 왼쪽
  • 오른쪽

이달의 여행이야기

추운 겨울, 런던으로 간 실내 예술 여행
런던 여행 중 날씨가 좋지 않다면 세계 최초의 국립 박물관으로 떠나는 건 어떨까?
8월 웹진
  • 왼쪽
  • 오른쪽

이달의 여행이야기

세계의 축제, 독일 뮌헨 옥토버페스트
세계인의 축제, 옥토버페스트 100배 즐기는 방법
8월 웹진
  • 왼쪽
  • 오른쪽

이달의 여행이야기

지구 반대편에서의 따듯한 호주 여행
광활한 국토의 면적만큼이나 다양한 기후와 생태계를 호주여행
8월 웹진
  • 문화체육관광부
  • 질병관리본부 KCDC
  • 국민안전처
  • 외교부
  • 관세청
  • 한국여행업협회
  • 소비자상담센터
  • 국립검역소

고객서비스헌장

한국관광공사 임직원은 한국관광산업 진흥의 중추 기관으로서 매력있는 관광한국을 만드는 글로벌 공기업을 실현하기 위해 고객 섬김을 통하여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1. 1. 우리는 고객과 함께 관광산업을 우리나라의미래 성장 동력으로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2. 2. 우리는 지역관광 진흥을 통하여 국가 균형개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겠습니다.
  3. 3. 우리는 국민이 여행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보다 나은 관광 선진국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4. 4. 우리는 아시아 관광허브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세계인이 찾아오는 관광 선진국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5. 5. 우리는 고객만족경영 실천으로 고객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여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한국관광공사 임직원 일동

전자우편무단수집거부

  •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가 전자우편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년 2월 21일]
  •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사용하여 무단으로 수집·판매·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 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50조의2 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